본문 바로가기

S_ong 육아일기/S_ong 육아템리뷰

[육아템/리얼리뷰] 국민모빌 타이니러브모빌!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템, 국민 모빌 타이니러브 모빌에 대해 리뷰할 거예요!

저희 꿀복이는,
신생아 때부터 초점책이나 모빌에 관심 없었어요😭😭
정말 쳐다보지도 않았어요! 무관심😭

그러다 조금씩 커가면서 모빌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고,
지금은 꿀복이에게 없어선 안될 최고의 장난감이기도 해요!

꿀복이는 조금 늦게 모빌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40일 조금 넘어서 보기 시작했어요~
알고 보니 제가 높이를 잘못 조정했더라고요😭😭
높게 해놔야 하는데, 낮게 해 놔서
그동안 무관심을 보였던 거였어요!
정말 몰라도 많는 걸 모르는 초보 엄마예요😅

우선 제가 가지고 있는 타이니러브 모빌이에요!

👇 사진 첨부돼있어요! 👇

 

신생아 때는 흑백모빌만 있었는데,
현재는 흑백과 컬러 다 달아놨어요~
이제 90일을 바라보는 아가다 보니,
반짝거리는 것과 컬러에 관심을 가지더라고요~☺
그만큼 많이 컸다는 증거겠죠?☺



꿀복이 시점에서 찍어본 건데...
너무 가까이 찍었나 봐요😭
꿀복이 잠들었을 때 살짝, 찍어본 건데!
넘 가까이서 찍었네요ㅎㅎ

가끔씩 꿀복이 옆에 누워서 같이 쳐다보면
"이게 왜 재미있지?"라고 생각이 들긴 드는데...
저는 꿀복이가 아니잖아요?!
꿀복이가 재밌게 봐주기만 해도 좋아요☺☺

 

이 모습이 꿀복이가,
역방 구에 누워 흑백모빌 보는 모습이에요!

모빌 보는데 손, 발 움직이면서 재밌게 쳐다보더라고요~
얼마나 재밌게 쳐다보는지,
타이니 모빌 덕분에 밥 먹을 시간이 생겼어요😭😭
저에게 밥 먹을 시간을 주고 있는 타이니러브 모빌!
진짜 왜 국민 템, 필수템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강추예요! 완전 추천!!😍

 

 

국민 템, 필수템인 타이니러브 모빌!
자세히 살펴볼게요!

우선, 저는 중고로 구매했어요~^^
새 제품 사주고 싶었지만, 조리원에 있을 때 급하게 구매했거든요!
그래서, 급하게 중고로😭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다면, 새 제품을 구매했을 텐데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음악소리부터, 작동까지 완벽하게 잘되거든요!👍
근데, 왜 짧게 작동되는 거 같죠?😭
느낌적인 느낌이겠지만 짧게 작동되는 것 같아 속상해요😭


전체 모습인 타이 러브 모빌인데요!
(방이 너무 지저분해요😭😭
빨리 치워야지😅)

신생아 때는 저 높이보다, 한 단계 높여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신생아 때부터 저 높이였어요😭
그래서 꿀복이가 안 본 것 같더라고요..!
저~기 보이는 구멍 보이시죠?!
저걸로 높이 조절하시면 돼요!😅

그걸 알았더라면 신생아 시절부터 모빌을 좋아했을 텐데😭
지금 와서 후회하고 있어요!
왜 안 좋아하나 생각만 했지,
높이 조절할 생각을 못해준 초보 엄마😂

그래도 40일부터 지금까지 잘 봐주고 있는 타이니러브 모빌!
앞으로도 쭈욱~~~ 잘 봤으면 좋겠어 아들~👍

국민 템인 타이니러브 모빌!
출산 전에 미리 구매해놓으심 어떨까요~?!
국민 템이 국민 템인 이유가 있어요🎶

2020/05/02 - [S_ong 육아일기] - S_ong 출산 가방 리스트!

2020/05/03 - [S_ong 육아일기] - 제왕절개 출산 후기!

2020/05/03 - [S_ong 육아일기/S_ong 육아 템 리뷰] - [육아 템/리얼 리뷰] 건조한 아기 피부에좋은 제품

2020/05/04 - [S_ong 육아일기/S_ong 육아템리뷰] - [육아템/리얼리뷰] 브라운 체온계

2020/05/05 - [S_ong 육아일기] - 신생아 분유량

2020/05/07 - [S_ong 육아일기/S_ong 육아 템 리뷰] - [육아 템/리얼 리뷰] 쪽쪽이 추천_공갈젖꼭지 사용 시기

2020/05/08 - [S_ong 육아일기/S_ong 육아 템 리뷰] - [육아 템/리얼 리뷰] 내 돈 내산-분유 포트기

2020/05/09 - [S_ong 육아일기/S_ong 육아 템 리뷰] - [육아 템/리얼 리뷰] 내 돈 내산- 신생아 코딱지 파주는, 아기 면봉 우기 베어 (feat. 비교 제품)

2020/05/10 - [S_ong 육아일기/S_ong 육아 템 리뷰] - [육아 템/리얼 리뷰] 비앤비 구강청결 멸균티슈(B&B 구강티슈)

2020/05/10 - [S_ong 육아일기] - [육아일기] 생후 1개월 아기 발달상황과 분유량 그리고, 육아 이야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