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_ong 육아일기/S_ong 육아템리뷰

[육아템/리얼리뷰] 건조한 아기 피부에좋은 제품

SMALL

 

안녕하세요!
S_ong이에요~

오늘은 꿀복이 엄마가 써본 제품 중
건조한 아기 피부에 좋은 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우선 저희 꿀복이는 조리원 퇴소 후,
집으로 왔을 때 출산한 제가 있어
방 온도를 따뜻하게 했고,
그 걸로 인해 저희 꿀복이는 태열이 굉장히 심했어요!

처음에는 수딩젤과 크림 위주로 발라주었고
방 온도를 낮췄어요!
조금씩 태열이 들어가는 듯하더니
방 온도가 조금만 높아도 태열이 올라오더라고요?
태열도 태열이지만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크림을 덧발라도 금방 날아가더라고요😭😭

지인 추천+유명한 제품을 알게 되었죠

저는, 쁘리마쥬+산양유 스틱 밤을 사용했어요!
꿀복이는 태열도 태열이지만,
피부가 너무 건조한 아기였기 때문에
보습 위주로 관리를 해줬답니다😊😊


먼저, 쁘리마쥬!
쁘리마쥬 다들아시쥬?
쁘리마쥬는 화학성분 미첨가 자연 유래 성분 100%로 만든
유기농 제품이에요!
태열 키트가 있을 정도 유명한 육아 템이지만!
저는 태열 키트를 사용한 게 아닌!
보습 키트를 사용했어요~
즉, 쁘리마쥬 세럼이 아닌
쁘리마쥬 유기농 오일을 사용한 거죠!

보통, 태열 하면 태열 키트를 많이 사용하지만
저는 보습 위주로 사용하게됬어요🤭
그 결과, 보습위주로 발라주니
태열이 쑥! 들어갔어요~~
(사진첨부돼있어요! 마지막 사진 확인해보시면 돼요!)

먼저, 쁘리마쥬 로션!
발림성도 좋지만
쁘리마쥬 오일+쁘리마쥬 로션 조합으로 발라주었고,
건조한 아기 몸에도 쁘리마쥬 로션을
듬뿍듬뿍 발라주었어요😁😁

그리고, 쁘리마쥬 유기농 오일!
유기농 오일을 따로 얼굴에 발라주지 않았어요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꿀복이는 피부가 많이 건조한 아기였기 때문에
쁘리마쥬 오일+쁘리마쥬 로션을 섞어서 일차로 발라줬고
이차로, 쁘리마쥬 오일+사용하던 크림을 섞어서
한번 더, 보습을 해주었어요!

그 결과? 대성공은 아니었어요😭😭😭
아무리 자주 발라주어도 피부가 워낙 건조한 나머지
금방 흡수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산양유 스틱 밤!
침독 크림으로도 유명하지만,
보습력이 좋은 제품이라고 알려줘서
바로 구매했어요~

우선, 스틱 밤의 장점은
스틱이라 바르기 편했어요!
외출 시에도 꼭 필수템으로 챙길 정도로 작은 사이즈예요
그리고 향도 너무 좋아요~

단점을 알려드리자면
사이즈가 작아요!
스틱 형태라 사용감이 빨라요!
이 두 가지를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굉장히 작은 사이즈죠?
그래도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발라주기 편한
스틱 타입이라 만족 중이에요😀😀😀
외출 시 분유 다 먹이고 기저귀 갈고
스틱 밤으로 보습 충전!
너무 간편해서 자주 사용 중인 산양유 스틱 밤이에요~

 

자, 이사진이 조리원 퇴소 후
집에 온 지 5일 만에 이렇게 심하게 태열이 올라온 거예요!
아무리 시원하게 해 주고,
수시로 얼굴 닦고 수딩젤+크림 발라줘도
태열이 없어지지 않았어요😭😭
태열 심해지면 아토피로 갈 수 있다는 소리에
출산한 지 20일쯤 됐는데도 불구하고,
제 몸보다 아기가 먼 저였기 때문에
보일러를 끄고 생활했어요!
보일러를 끄고 생활하니 태열은 들어가는 게 보였지만,
조금만 더워져도 태열이 바로 올라왔어요😭

그래서 비싸더라도
유명한 쁘리마쥬 제품을 사용해보자!
생각했고 바로 구매,
구매한 지 3~4일 만에 태열이 쏙! 들어갔어요😍

이 사진이 바로 쁘리마쥬 제품 사용하고
태열 들어간 모습인데요~
태열은 없어졌지만 피부는 건조했고,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산양유 스틱 밤 사용하게 된 거예요!

정말 믿고 쓰는 쁘리마쥬👍
추천 안 할 수가 없어요!

태열이 심하다면 쁘리마쥬 제품 추천드려요!

피부가 건조하다면?
쁘리마쥬 제품과+산양유 스틱 밤 추천드립니다!

한번 더, 정리할게요!
1. 쁘리마쥬 오일+쁘리마쥬 로션을 섞어서 먼저 발라주세요
2. 쁘리마쥬 오일+사용하던 크림 섞어서 발라주세요
이렇게 해주시면 태열 잡아줘요😍

피구가 건조한 아가라면
1. 쁘리마쥬 오일+쁘리마쥬 로션을 섞어서 먼저 발라주세요
2. 쁘리마쥬 오일+사용하던 크림 섞어서 발라주세요
3. 산양유 스틱 밤으로 한 번 더 보습해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건조한 아기 피부 많이 좋아지실 거예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제가 알려드린 조합대로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2020/05/02 - [S_ong 육아일기] - S_ong 출산 가방 리스트!

2020/05/03 - [S_ong 육아일기] - 제왕절개 출산 후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