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_ong 육아식단

(35개월아기 )초간단 치킨너겟마요 덮밥

SMALL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오늘은 한 그릇 뚝딱 치킨너겟마요 덮밥을 만들어봤어요!
꿀복이가, “치킨 먹고 싶어요”라고 말을 했는데
치킨을 배달시키면 꼭 남더라고요….?
그래서, 초간단 치킨너겟으로 치킨마요덮밥을 만들어봤습니다!



완성된 꿀복이의 치킨너겟마요덮밥!
진짜 초초 간단한 레시피니까, 꼭! 해보시길 바랄게요!

오늘의 한 그릇 뚝딱 레시피 시작합니다❤️



먼저, 양파 한 개를 얇게 채 썰어서 숨을 먼저 죽여주세요!


소스는 간장 1T 맛술 1T 올리고당 1T 설탕 한꼬집
후추 조금 톡톡 넣어서 만들어주시면 되세요!
(소스레시피는 사진을 못 찍어서 글로 대체합니다!)



그다음, 계란 한개를 알끈제거후
팬에 기름 살짝 두른 후 스크램블을 만들어주세요!



계란 스크램블을 만들어주셨다면, 그다음은?
치킨너겟이죠!
보통, 먹다 남은 치킨을 활용하는데
저는 치킨배달시키지 않았기 때문에 집에 있는
치킨너겟을 활용해서 치킨마요 덮밥을 만들 거예요!

치킨 너겟을 충분히 구워주셨다면 그다음은!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후 숨죽여놓은 양파를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준 후, 만들어놓은 소스를 넣고
국물이 자박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짧은 동영상이긴하지만, 보시라구요ㅎㅎ


양파소스까지 다만드셨다면, 미리 구워둔 치킨너겟을 잘라주셔야되는데, 치킨너겟을 아이가 먹기좋게 잘라주시면 되세요!


그릇에 밥을 담고, 계란스크램블, 양파소스, 치킨너겟,
마요네즈를 뿌려주면
오늘의 한 그릇 뚝딱 레시피 끝입니다!

사실, 잘 안 먹을까 봐 걱정했는데
맛보더니 너무 맛있다며 진짜 한 그릇 뚝딱했어요!

초간단 레시피다 보니, 한 번씩 해주면 참 좋을 것 같네요!

토요일인 오늘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아이들과 먹다 남은 치킨이 있으시거나,
치킨너겟이 있다면 한 번쯤은 꼭 해봐 주세요!

그럼 다음엔 더, 맛있는 레시피 들고 또 올게요!


LIST